home 고객지원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문의 이용문의 자료실 당첨자 발표 고객지원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 문의 이용문의 자료실 당첨자 발표 전체 예약 분양회원 객실 e기프트카드 호텔 리조트(콘도) 기타 Q 객실 객실에 두고 온 분실물은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A 대한민국 민법 제 253조(유실물의 소유권취득)에 따라 고객유실물 관리 규정을 제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유실물에 대해서는 6개월 보관 후 폐기합니다. 귀중품(귀금속, 현금, 스마트기기, 카드)은 2년보관 후 지원부서로 이관됩니다. 그러나 부패가 예상되는 식품류는 냉장·냉동상태로 3일 보관 후 폐기하고 있습니다. 분실물을 찾고자 하시는 고객께서는 홈페이지내 1:1 문의 또는 각 지점 대표번호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Q 호텔 객실 내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가요? A 켄싱턴 호텔 전 객실 내에서 무선 인터넷 사용이 무료로 이용 가능 합니다. Q 예약 예약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A 체크인 2일전 18:00시 이전까지 [MY켄싱턴] - [예약조회]에서 취소하시면 별도의 요금 지불 없이 취소 가능합니다만, 예약 조건에 따라 취소규정이 상이하므로 예약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Q 호텔 켄싱턴 호텔 멤버쉽 (유료)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회원 가입은 호텔 멤버쉽 회원관리팀을 통해 가능합니다. 가입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아래 각 호텔별 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켄싱턴호텔 멤버십 문의 : (평일 9:00 ~ 18:00) 켄싱턴호텔 평창 1670.7462 켄싱턴호텔 설악 1670.7463 켄트호텔 광안리 by켄싱턴 1670.7464 Q 기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화면 우측상단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 후 [일반회원] 을 선택하여, 휴대폰 인증을 통해 [이포인트 통합멤버쉽] 가입하시면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기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개인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A 이포인트 로그인 후 화면 상단 우측 [MY켄싱턴] 에서 회원정보 수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