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주요 서비스 바로가기

kensington hotel & resorts

home

고객지원

  • Q 기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ID / PW를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A 이포인트 통합 멤버십에 가입하여 로그인 하신적이 있다면, 화면 오른쪽 상단 [로그인] 클릭 후
    [이랜드 통합 멤버십] 클릭하여 로그인창에서 ID와 PW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 Q 기타
    가족모임, 기업행사, 환갑 등 단체행사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A 호텔 또는 리조트의 [웨딩&연회] 메뉴에서 예약가능한 홀의 종류와
    크기, 사용 용도에 따른 안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시 원하시는 대관홀 상세페이지내 [이용문의] 또는 하단 담당자 연락처를 통해
    문의와 예약이 가능합니다.
  • Q 예약
    온라인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A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투숙하시려는 지점과 일정을 검색하여,
    예약가능한 패키지 또는 객실 선택 후 간편결제를 통해 예약이 완료 됩니다.

    개별 호텔 또는 리조트 페이지에서도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완료 후 [MY켄싱턴] - [온라인예약조회]에서 예약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포인트 통합 멤버쉽으로 로그인 하여 예약시 다양한 할인혜택과 적립도 가능합니다.
  • Q 분양회원
    회원카드 대여는 무엇인가요?
    A 가족회원으로 등재되어 있지 않은 가족이 이용하시는 경우나 가족회원이 아닌 제3자(친구, 치척, 지인 등)가 이용 할 경우를 회원카드 대여라는 제도로 운영하고 하고 있습니다.

    - 법인회원(무기명)의 경우, 홈페이지(www.kensington.co.kr)->회원확인증과 명함을 소지
    - 개인회원(기명)의 경우, 회원카드와 신분증을 소지
    - 본인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회원대여 요금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켄싱턴리조트 대표번호 1588 - 9337 (회원서비스팀 2번)으로 전화 주시어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Q 분양회원
    분양회원 비밀번호는 왜 필요하며,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A 다른 분이 임의로 회원카드를 사용하여 회원님의 재산권 손실 및 콘도예약변경, 취소 등의 착오 사항들이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회사에서는 사전에 방지하기 위하여 회원비밀번호 등록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비밀번호 등록 (변경) : 신분증/사업자 사본에 회원번호와 비밀번호(숫자 4자리)를 기재 후 메일 또는 팩스로 접수

  • Q 분양회원
    분양회원 대기접수가 가능한가요?
    A 객실 예약이 완료되어 예약이 불가능한 경우, 취소객실에 한해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고 있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기접수는 유선 접수로만 진행 가능하며, 최종 대기 예약 확정 통보는 이용 3일전까지 전화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 Q 객실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간은 언제입니까?
    A 체크인 시간은 15:00이며, 체크아웃 시간은 11:00입니다.

    일부 패키지와 지점별 상이 할 수 있습니다.
  • Q 분양회원
    분양회원의 리조트(콘도) 이용 구분이나 예약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 리조트(콘도) 이용 구분 기준입니다
    - 하계성수기 기간 : 7월 15일 ~ 8월15일 (약 30여일)
    - 동계성수기 기간 : 12월 20일 ~ 1월 31일 (약 40여일)
    (*하계/동계 성수기 일정은 매년 상이할 수 있음)
    - 연휴기간 : 상시기간 외 2일 이상의 연휴기간 , 징검다리 연휴
    - 주말 및 공휴일 : 상기기간 외 주말(금, 토)
    - 평일 : 상기기간을 제외한 평일(일~목)

    ▶ 리조트(콘도) 예약방법입니다.
    - 하계/동계 성수기 기간은 이용 한달 전 홈페이지, 팩스, 등기우편으로 접수
    (* 하계성수기는 6월초, 동계성수기는 11월초이며, 접수기간은 별도공지)
    - 성수기예약은 사용실적에 따른 전산 추첨에 의해 배정
    - 주중/주말/연휴예약 : 직영콘도는 6개월 전 1일 , 연계체인은 1개월 1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예약 (홈페이지, 모바일앱, 전화)
    (*개시일이 공휴일 일 경우 다음 영업일에 개시하며, 연계체인 예약은 전화접수만 가능합니다)
  • Q 객실
    객실에 두고 온 분실물은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A 대한민국 민법 제 253조(유실물의 소유권취득)에 따라
    고객유실물 관리 규정을 제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유실물에 대해서는 6개월 보관 후 폐기합니다.
    귀중품(귀금속, 현금, 스마트기기, 카드)은 2년보관 후 지원부서로 이관됩니다.
    그러나 부패가 예상되는 식품류는 냉장·냉동상태로 3일 보관 후 폐기하고 있습니다.

    분실물을 찾고자 하시는 고객께서는 홈페이지내 1:1 문의 또는 각 지점 대표번호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Q 호텔
    객실 내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가요?
    A 켄싱턴 호텔 전 객실 내에서 무선 인터넷 사용이 무료로 이용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