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주요 서비스 바로가기
home

지점소식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 자주 묻는 질문

2025. 07. 11

Q. 객실 뷰(오션뷰, 마운틴뷰 등)는 어떻게 되나요?
A. 노블리안 객실은 전객실 오션뷰, 켄싱턴프리미어 객실은 오션뷰/가든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Q. 객실에 욕조 / 취사시설 / 발코니가 있나요?
A. 전객실 욕조, 발코니 준비되어 있으며, 취사 가능합니다.

Q. 금연 객실인가요? 흡연 가능한가요?
A. 전객실 금연 객실입니다.

Q.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A. 불가

Q. 제휴 렌터카 업체가 있나요?
A. ①'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 쏘카존' 전용 차량과 ②제주공항 근처 '쏘카 스테이션 제주' 차량에 한하여 투숙객 할인이 적용됩니다.

Q. 유모차 대여 가능한가요?
A. 유모차 대여 서비스는 진행하고 있지 않아 대여가 어려우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수영장 운영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A. 수영장 운영 기간은 6/16~9/14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Q. 생일 기념으로 여행가는데 생일 이벤트나 혜택이 있을까요?
A. 아쉽지만, 별도 생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만, 방문 시 리조트에서 판매하는 미니 케이크 제공과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하트 빔 프로젝트를 대여해드리고 있습니다.

Q. 아기 용품 대여 가능한가요?
A. 대여 가능한 아기용품은 아기욕조, 아기 발판이 있습니다.

Q. 제주공항<>제주중문 이용 가능한 셔틀버스 서비스가 있을까요?
A. 죄송하지만, 별도 셔틀버스는 운영하고 있지 않아 공항버스(600번) 또는 택시, 렌터카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Q. 가습기 대여 가능한가요?
A. 가습기는 현장 대여만 가능하며, 프런트에 방문하시어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객실 예약문의|1588. 9337, 1번 (켄싱턴 통합예약실)
■ 프런트 데스크|064.738.9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