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주요 서비스 바로가기
home

kensington white care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위한
19가지 약속

켄싱턴호텔&리조트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이 조속히 종식되길
희망하며 고객의 안전을 위해 19가지 안전 약속,
'WHITE CARE' 캠페인을 실천합니다.
WHITE CARE 캠페인은 켄싱턴 호텔&리조트 17개 전 지점에서 시행 중이며,
적극적인 예방을 통해 안심하고 편안하게 머무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안전 위생 담당관 배치
    Hygiene Manager를 켄싱턴 호텔&리조트 전 지점에 배치하여 시설 전역에 대한 위험 요소를 제거하고 방역관리 감독하여
    WHITE CARE 캠페인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고객 안전 최우선
    켄싱턴 호텔&리조트 전 직원은 WHITE CARE를 실천하고 정확한 정보 및 고객안내와 24시간 소통을 통해 고객 여러분의 안전한 여행을 약속 드립니다.
  • 객실
    모든 객실은 WHITE CARE를 통해 철저한 청소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위생, 감염 예방 분야 글로벌 브랜드 이코랩(Ecolab)의 제품을 사용합니다.
    객실 점검 스티커
    고객의 손이 닿는 스위치, 손잡이, 욕실, 리모콘, 침구류 등 철저하게 청소하고 소독 후 Hygiene Manager가 최종 점검 후 WHITE CARE 점검 완료 객실 스티커를 부착합니다.
  • 공용공간
    켄싱턴 호텔&리조트 지점 내 세니타이저 스테이션에서 손 소독제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엘리베이터 및 로비, 화장실 등 공용구역은 하루 4번 방역 소독 및 정비를 실시합니다.
    안전한 거리두기
    체크인 부터 객실까지 고객 여러분의 안전한 방문을 위해 프론트 비대면 서비스, 엘리베이터 및 로비 내 거리두기 에티켓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부대업장 관리
    업장 내 적절한 물리적 거리두기와 넓은 간격배치, 집중 더블케어로 고객 여러분께서 안심하고 이용하 실 수 있습니다.
켄싱턴호텔&리조트는 코로나 19대응을 위한 19가지 안전수칙을 지키고 있습니다. Our 19 promises for your safety.
  • 1. 화이트케어 켐페인 진행 WHITE CARE Campaign
  • 2. 코로나-19 안전 직원교육 Educated Employees
  • 3. 안전 위생 담당관 배치 Hygiene Manager
  • 4. 입장시 정확한 체크시스템 Entrance Assurance
  • 5. 최다접점 방역구역 집중관리 High Touch Surfaces
  • 6. 공용구역 하루 4번 방역소독및 정비 Hourly Cleaning
  • 7. 지점 곳곳 세니타이저 스테이션 구비 Sanitizer Station
  • 8. 화이트케어 안전 스티커존 안내 White Care Sticker Zone
  • 9. 스피드 체크인, 투명칸막이 설치 Contactless C/I & C/O
  • 10. 객실정비 및 방역 후 클린스티커 부착 Sanitized Room Sticker
  • 11. 이용안내 및 객실정보 시스템화 Touchless InRoom Item
  • 12. 철저히 소독된 객실키 제공 Sanitized Room Key
  • 13. 업장 내 적절한 물리적 거리,
    넓은 간격 배치
    Restaurant Control
  • 14. 수영장, 사우니, 피트니스,
    키즈시설 집중 더블케어
    Double Care Outlets
  • 15. 정확한 정보 및 고객안내 Signage Information
  • 16. 켄싱턴과의 24시간 소통 KEN-CHAT
  • 17. 안전기관 '이코랩' 콜라보 ECOLAB Safe
  • 18. 고객안전 최우선 행동요령 Safety First
  • 19. 코로나19에 대한 지침과 임하는 자세 White Spir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