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조 : 목적
- 이 약관은 ㈜이랜드파크가 소유 및 운영하는 켄싱턴 호텔 (대상 지점은 켄싱턴호텔 여의도, 설악, 평창, 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에 한정됨 - 이하 "호텔"이라 칭한다)의 호텔 유료 멤버십 회원(이하 "회원")에 대하여 제공되는 서비스 가입 조건 및 절차의 기본적인 사항에 관한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 회원의 가입
- 1. 회원 가입은 반드시 개인정보처리방침과 회원 약관에 동의하셔야 가능합니다.
- 2. 회원 가입은 내국인(국내 거주 외국인 포함)에 한해 가능합니다.(법인, 단체, 상호명으로 가입 불가)
- 3.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연회비 온라인 결제를 통해 완료됩니다.
- 4. 가입 신청 시 기재하는 모든 정보는 모두 실제 정보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5. "회원"은 "회원"의 자격 및 그로부터 발생하는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3조 : 회원 서비스 제공 및 이용
- 1. 회원 가입에 따라 지급된 바우처의 유효 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년입니다. (유효기간 연장 불가)
- 2. 유효기간이 만료된 바우처는 연장 및 재발급이 불가합니다.
- 3. 회원 가입에 따라 지급된 바우처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현금으로 환불할 수 없습니다.
- 4. 회원 혜택 및 회원 가입에 따라 지급된 바우처는 본인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므로 온/오프라인으로 매매하실 수 없습니다.
- 5. 회원은 특전 이용 시 반드시 공식 홈페이지/모바일에서 로그인 후 My켄싱턴>나의구매내역>켄싱턴 트레블클럽(유료)에 들어가 바우처를 제시해야 합니다.
- 6. 회원 특전은 호텔이 제공하는 여타 할인 혜택 및 쿠폰 등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7. 회원 자격 및 바우처 등 서비스 이용을 위한 제반 사항은 "회원" 자신의 책임하에 관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비밀번호 유출 등의 사고가 발생한 경우, 당해 "회원"은 즉시 그 사실을 "호텔"에 통지하여야 하며, "호텔"은 "회원"으로부터 통지를 받은 즉시 사고 등록 및 해당 회원 자격 및 바우처의 사용을 중지하는 등 필요한 제반조치를 취합니다. 단, "회원"이 사고에 대한 통지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로서 "호텔"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 "호텔"은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4조 : 신규 및 갱신 회원의 구분
- 1. 신규 회원 : 본 서비스에 처음으로 연회비를 납부하여 가입한 회원 또는 서비스의 유효기간 만료일로부터 6개월이 지난 후 재가입한 회원
- 2. 갱신 회원 : 본 서비스의 유효기간 만료일로부터 6개월 내에 재 가입한 회원
- 3. 신규 회원과 갱신 회원 혜택은 호텔의 결정에 따라 다소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 회원 자격정지 및 탈퇴
- 호텔은 회원에게 다음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원 자격을 정지하거나 탈퇴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 사유에 해당하여 "호텔"로부터 자격정지 및 탈퇴 통보를 받은 "회원"의 모든 권리는 자격정지 및 탈퇴 통보와 동시에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 1. 가입 시 중요 내용 허위 기재를 포함한 위법한 행위를 한 경우
- 2. 회원이 바우처 매매 등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 3. 회원이 호텔의 영업을 현저히 방해하였다고 판단하였을 경우
- 4. 회원이 사망한 경우
- 5. 회원 자격정지 또는 탈퇴의 경우 이미 납입한 연회비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제 6조 : 탈퇴 및 환불
- 1. 회원 탈퇴 요청은 가입일로부터 30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2. 바우처를 사용했거나 1회 이상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특전을 이용했을 경우에는 회원 가입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제 7조 : 회원 정보의 변경
- 회원 정보의 변경 시 회원은 변경된 정보를 호텔에 통보할 의무가 있으며 미 통보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에 귀책됩니다.
제 8조 : 개정
- 1. 호텔은 회원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부득이 필요하다고 인정될 경우 이용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그 효력은 본 계약 하에 있는 전 회원에게 적용됩니다.
- 2. 이 약관은 수시로 개정 가능하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호텔"은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14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전자우편(E-mail), 홈페이지 공지, 문자메시지 등의 방법 중 1 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고지합니다.
- 3. 이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의 효력발생일까지 탈퇴하지 않거나 별도로 당사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4. 호텔은 필요한 경우 회원 카드 운영 및 회원 특전 등에 대한 내용을 변경, 추가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 5. 본 조의 고지방법 및 고지의 효력은 이 약관에서 달리 정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통지 또는 통보의 방식을 준용합니다.
제 9조 : 개인정보 보호
- 1. 호텔은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관계법령과 호텔이 정한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준수합니다.
- 2. 회원의 과실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호텔" 홈페이지 회원의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29조 제 2항의 개인정보 유효기간제에 따라 1년간 홈페이지 미로그인 시 "호텔"의 개인정보는 별도 분리 보관되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10조 : 면책조항
- 1. "호텔"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사회적재난상황, 폭동, 전쟁, 감염병의 확산(코로나19바이러스 등 /이로 인한 정부,지방자치단체의 행정명령 포함)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으로 인하여 상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멤버십"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2. "호텔"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호텔"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호텔"은 "회원"이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 "호텔"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 해석 및 합의 관할
- 1. "호텔"은 이 약관과 관련하여 대한민국 법률을 준수합니다. 만일 이 약관과 대한민국 법률과의 충돌이 있을 경우 대한민국 법률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 2.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 3. 이 약관에 의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전속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이 약관은 2021년 09월 17일부터 시행합니다.
제 1조 : 목적
- 이 약관은 ㈜이랜드파크가 소유 및 운영하는 켄싱턴 호텔 (대상 지점은 켄싱턴호텔 여의도, 설악, 평창, 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에 한정됨 - 이하 "호텔"이라 칭한다)의 호텔 유료 멤버십 회원(이하 "회원")에 대하여 제공되는 서비스 가입 조건 및 절차의 기본적인 사항에 관한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 회원 가입
- 1. 회원 가입은 반드시 개인정보처리방침과 회원 약관에 동의하셔야 가능합니다.
- 2. 회원 가입은 내국인(국내 거주 외국인 포함)에 한해 가능합니다.(법인, 단체, 상호명으로 가입 불가)
- 3.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연회비 온라인 결제를 통해 완료됩니다.
- 4. 가입 신청 시 기재하는 모든 정보는 모두 실제 정보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5. "회원"은 "회원"의 자격 및 그로부터 발생하는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3조 : 회원 서비스 제공 및 이용
- 1. 회원 카드 및 바우처의 유효 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년입니다. (유효기간 연장 불가)
- 2. 유효기간 만료, 분실 및 훼손된 바우처는 연장 및 재발급이 불가합니다.
- 3. 회원의 과실로 인한 카드의 분실, 도난, 파손 등에 따른 재발급 요청 시 멤버십 담당 부서를 통한 재발급 신청 접수가 필요하며, 수수료 15,000원이 부과됩니다. (배송비 호텔 부담)
- 4. 회원 카드 및 바우처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현금으로 환불할 수 없습니다.
- 5. 회원 본인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므로 온/오프라인으로 매매하실 수 없습니다.
- 6. 회원은 특전 이용 시 반드시 회원카드와 바우처를 제시하여야 하며, 미소지의 경우 회원 여부 확인을 위하여 신분증 제시를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
- 7. 분실 신고 이전에 발생한 제반 사항은 회원의 책임으로 합니다.
- 8. 회원 특전은 호텔이 제공하는 여타 할인 혜택 및 쿠폰 등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9. 회원카드 및 바우처 등 서비스 이용을 위한 제반 사항은 "회원" 자신의 책임하에 관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회원카드 및 바우처 등의 훼손, 분실, 도난, 비밀번호 유출 등의 사고가 발생한 경우, 당해 "회원"은 즉시 그 사실을 "호텔"에 통지하여야 하며, "호텔"은 "회원"으로부터 통지를 받은 즉시 사고 등록 및 해당 회원카드 및 바우처의 사용을 중지하는 등 필요한 제반조치를 취합니다. 단, "회원"이 사고에 대한 통지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로서 "호텔"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 "호텔"은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4조 : 신규 및 갱신 회원의 구분
- 1. 신규 회원 : 본 서비스에 처음으로 연회비를 납부하여 가입한 회원 또는 서비스의 유효기간 만료일로부터 6개월이 지난 후 재가입한 회원
- 2. 갱신 회원 : 본 서비스의 유효기간 만료일로부터 6개월 내에 재 가입한 회원
- 3. 신규 회원과 갱신 회원 혜택은 호텔의 결정에 따라 다소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 회원 자격정지 및 탈퇴
- 호텔은 회원에게 다음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원 자격을 정지하거나 탈퇴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 사유에 해당하여 "호텔"로부터 자격정지 및 탈퇴 통보를 받은 "회원"의 모든 권리는 자격정지 및 탈퇴 통보와 동시에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 1. 가입 시 중요 내용 허위 기재를 포함한 위법한 행위를 한 경우
- 2. 회원이 바우처 매매 등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 3. 회원이 호텔의 영업을 현저히 방해하였다고 판단하였을 경우
- 4. 회원이 사망한 경우
- 5. 회원 자격정지 또는 탈퇴의 경우 이미 납입한 연회비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제 6조 : 탈퇴 및 환불
- 1. 회원 탈퇴 요청은 가입일로부터 30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반드시 회원카드를 반납해야 합니다.
- 2. 바우처를 분실 또는 사용했거나 1회 이상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특전을 이용했을 경우에는 회원 가입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제 7조 : 회원 정보의 변경
- 회원 정보의 변경 시 회원은 변경된 정보를 호텔에 통보할 의무가 있으며 미 통보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에 귀책됩니다.
제 8조 : 개정
- 1. 호텔은 회원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부득이 필요하다고 인정될 경우 이용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그 효력은 본 계약 하에 있는 전 회원에게 적용됩니다.
- 2. 이 약관은 수시로 개정 가능하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호텔"은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14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전자우편(E-mail), 홈페이지 공지, 문자메시지 등의 방법 중 1 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고지합니다.
- 3. 이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의 효력발생일까지 탈퇴하지 않거나 별도로 당사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4. 호텔은 필요한 경우 회원 카드 운영 및 회원 특전 등에 대한 내용을 변경, 추가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 5. 본 조의 고지방법 및 고지의 효력은 이 약관에서 달리 정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통지 또는 통보의 방식을 준용합니다.
제 9조 : 개인정보 보호
- 1. 호텔은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관계법령과 호텔이 정한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준수합니다.
- 2. 회원의 과실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호텔" 홈페이지 회원의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29조 제 2항의 개인정보 유효기간제에 따라 1년간 홈페이지 미로그인 시 "호텔"의 개인정보는 별도 분리 보관되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10조 : 면책조항
- 1. "호텔"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상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2. "호텔"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호텔"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호텔"은 "회원"이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 "호텔"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 해석 및 합의 관할
- 1. "호텔"은 이 약관과 관련하여 대한민국 법률을 준수합니다. 만일 이 약관과 대한민국 법률과의 충돌이 있을 경우 대한민국 법률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 2.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 3. 이 약관에 의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전속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이 약관은 2021년 01월 29일부터 시행합니다.
제 1조 : 목적
- 이 약관은 ㈜이랜드파크가 소유 및 운영하는 켄싱턴 호텔 (대상 지점은 켄싱턴호텔 여의도, 설악, 평창, 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에 한정됨 - 이하 "호텔"이라 칭한다)의 호텔 멤버십 회원(이하 "회원")에 대하여 제공되는 서비스 가입 조건 및 절차의 기본적인 사항에 관한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 회원 가입
- 1. 회원 가입은 반드시 개인정보처리방침과 회원 약관에 동의하셔야 가능합니다.
- 2. 회원 가입은 내국인(국내 거주 외국인 포함)에 한해 가능합니다.(법인, 단체, 상호명으로 가입 불가)
- 3. 회원 가입 신청 후 멤버십 담당자의 최종 확인과 연회비 결제 후 정식 가입이 완료됩니다.
- 4. 가입 신청 시 기재하는 모든 정보는 모두 실제 정보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5. "회원"은 "회원"의 자격 및 그로부터 발생하는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3조 : 회원 서비스 제공 및 이용
- 1. 회원 카드 및 바우처의 유효 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년입니다. (유효기간 연장 불가)
- 2. 유효기간 만료, 분실 및 훼손된 바우처는 연장 및 재발급이 불가합니다.
- 3. 회원의 과실로 인한 카드의 분실, 도난, 파손 등에 따른 재발급 요청 시 멤버십 담당 부서를 통한 재발급 신청 접수가 필요하며, 수수료 15,000원이 부과됩니다. (배송비 호텔 부담)
- 4. 회원 카드 및 바우처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현금으로 환불할 수 없습니다.
- 5. 회원 본인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므로 온/오프라인으로 매매하실 수 없습니다.
- 6. 회원은 특전 이용 시 반드시 회원카드와 바우처를 제시하여야 하며, 미소지의 경우 회원 여부 확인을 위하여 신분증 제시를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
- 7. 분실 신고 이전에 발생한 제반 사항은 회원의 책임으로 합니다.
- 8. 회원 특전은 호텔이 제공하는 여타 할인 혜택 및 쿠폰 등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9. 회원카드 및 바우처 등 서비스 이용을 위한 제반 사항은 "회원" 자신의 책임하에 관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회원카드 및 바우처 등의 훼손, 분실, 도난, 비밀번호 유출 등의 사고가 발생한 경우, 당해 "회원"은 즉시 그 사실을 "호텔"에 통지하여야 하며, "호텔"은 "회원"으로부터 통지를 받은 즉시 사고 등록 및 해당 회원카드 및 바우처의 사용을 중지하는 등 필요한 제반조치를 취합니다. 단, "회원"이 사고에 대한 통지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로서 "호텔"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 "호텔"은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4조 : 신규 및 갱신 회원의 구분
- 1. 신규 회원 : 본 서비스에 처음으로 연회비를 납부하여 가입한 회원 또는 서비스의 유효기간 만료일로부터 6개월이 지난 후 재가입한 회원
- 2. 갱신 회원 : 본 서비스의 유효기간 만료일로부터 6개월 내에 재 가입한 회원
- 3. 신규 회원과 갱신 회원 혜택은 호텔의 결정에 따라 다소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 회원 자격정지 및 탈퇴
- 호텔은 회원에게 다음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원 자격을 정지하거나 탈퇴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 사유에 해당하여 "호텔"로부터 자격정지 및 탈퇴 통보를 받은 "회원"의 모든 권리는 자격정지 및 탈퇴 통보와 동시에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 1. 가입 시 중요 내용 허위 기재를 포함한 위법한 행위를 한 경우
- 2. 회원이 바우처 매매 등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 3. 회원이 호텔의 영업을 현저히 방해하였다고 판단하였을 경우
- 4. 회원이 사망한 경우
- 5. 회원 자격정지 또는 탈퇴의 경우 이미 납입한 연회비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제 6조 : 탈퇴 및 환불
- 1. 회원 탈퇴 요청은 가입일로부터 30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반드시 회원카드를 반납해야 합니다.
- 2. 바우처를 분실 또는 사용했거나 1회 이상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특전을 이용했을 경우에는 회원 가입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제 7조 : 회원 정보의 변경
- 회원 정보의 변경 시 회원은 변경된 정보를 호텔에 통보할 의무가 있으며 미 통보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에 귀책됩니다.
제 8조 : 개정
- 1. 호텔은 회원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부득이 필요하다고 인정될 경우 이용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그 효력은 본 계약 하에 있는 전 회원에게 적용됩니다.
- 2. 이 약관은 수시로 개정 가능하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호텔"은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14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전자우편(E-mail), 홈페이지 공지, 문자메시지 등의 방법 중 1 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고지합니다.
- 3. 이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의 효력발생일까지 탈퇴하지 않거나 별도로 당사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4. 호텔은 필요한 경우 회원 카드 운영 및 회원 특전 등에 대한 내용을 변경, 추가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 5. 본 조의 고지방법 및 고지의 효력은 이 약관에서 달리 정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통지 또는 통보의 방식을 준용합니다.
제 9조 : 개인정보 보호
- 1. 호텔은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관계법령과 호텔이 정한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준수합니다.
- 2. 회원의 과실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호텔" 홈페이지 회원의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29조 제 2항의 개인정보 유효기간제에 따라 1년간 홈페이지 미로그인 시 "호텔"의 개인정보는 별도 분리 보관되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10조 : 면책조항
- 1. "호텔"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상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2. "호텔"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호텔"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호텔"은 "회원"이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 "호텔"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 해석 및 합의 관할
- 1. "호텔"은 이 약관과 관련하여 대한민국 법률을 준수합니다. 만일 이 약관과 대한민국 법률과의 충돌이 있을 경우 대한민국 법률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 2.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 3. 이 약관에 의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전속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이 약관은 2020년 01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