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주요 서비스 바로가기

kensington hotel & resorts

home

고객지원

[분양회원] 켄싱턴리조트 이용 규정

리조트 전체 분양회원 2024. 05. 03
[켄싱턴리조트 이용규정]

1. 회원의 객실 이용 및 예약 방법은 시설이용약관에 따라 평일(주중), 성수기, 주말 및 연휴로 구분한다. 회사의 사정에 따라 위 기간이 변경될 경우 ‘회사’의 홈페이지(또는 지면)로 안내한다.
1)객실 예약은 회원들의 공평하고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회원 1인당 1일 1객실 사용을 우선으로 한다.
2)회원 1인이 3실 이상을 예약할 경우 단체 예약으로 간주되어 유선 예약만 가능하다.
3)회원 1구좌당 동일 일자에 2실을 초과하여 중복 예약 신청시 회사는 부정한 예약에 대하여 회원에게 알리고 이를 취소할 수 있다.

2. 무분별한 취소에 대한 페널티
무분별한 취소는 다른 회원들의 이용권리를 제한하고 불편함을 유발하므로, 회원 구좌당 입실일 기준 3일 이내 예약 취소 또는 no-show가 1개월간 3건 이상 발생할 경우 해당 회원에 대하여 이용 정지의 페널티를 적용할 수 있고, 회원의 해당 기간 동안의 예약은 회사에 의하여 강제로 취소된다.

이용 약관에 대한 규정은 2024년 5월 21일부터 시행합니다.